이번에는 맛집이라기 보다 여자친구 & 남자친구와 데이트코스로

괜찮은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안성입니다.

미스터피자 옆 골목으로 가시면 옷가게많이 있는 곳에 카페가 있습니다.

옴니아로 찍은 사진입니다.







카페 입구를 이렇게 꾸며놓았습니다. 'ㅅ'




올라가는 복도 벽면입니다.




 
가게 안에 있는 인형입니다. 요즘 이 인형 많이 보이더라구요.
어디 만화에 나오는건가요? ㅎㅎ














주인아주머니 입니다. 미인이셔요 ㅎㅎ














아이스 그린티 카페라떼였나??
값은 4500원입니다.




 
아이스 초코??
역시 값은 4500원입니다.




두 가지 음료 모두 맛있습니다.

과자는 물어보진 않았지만 아마 리필이 안될 것 같네요^^



ㅎㅎ 안성에 있는 까페 치고 분위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가게는 새로 생겼기 때문에 인테리어도 좋고 깔끔합니다.

안성시내에서 제일 분위기 좋은 까페라고 생각되네요^^
Posted by 큐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