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게임이야기
슈퍼로봇대전A 엔딩봤습니다.
큐에이
2008. 7. 10. 18:00
개인적으로 영화나 만화나
전부 암울하고 과거가 있고 배드엔딩계열쪽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번 씨리즈는 과거와 연계되고 선과 악을 구분하기 힘든 그런 스토리여서 재밌게 했네요..

다깨고나니까 모아놓은 캐릭터별 랭킹이 나오더군요
50위부터 1위까지 차례대로 보시겠습니다~~!!
이렇게라도 기록으로 남겨놔야겠네요-_-;;














































사용할 수 있는데 중간쯤에 종종쓰다가 막판엔 버렸습니다.-_-;

1만이상의 데미지를 줍니다.






마지막 정신커맨드는 기적입니다.
A를 하면서 기적커맨드 가진캐릭은 얘밖에 못봤네요.
물론 더있겠죠^^ㅋ

후반에 들어가면 명중률이 너무 낮아지더군요;




칼로 동시에 치는기술은 EN소비가 적어서 자주 사용했고
열혈과 함께 더블썬문어택인가.. 그걸 사용시 2만이상 데미지 나옵니다.



범위도 넓고 데미지가 1만이상 나오더군요-_-;;
계속 몰아잡기를 했었습니다.
저렇게 등수 화면이 다 나오고나서
이런 화면도 나오더군요.
갓건담에 말같은것도 딸려있는데 저는 말을 못얻었나보네요-_-;
애니를 안봐서 잘 모르겠습니다.ㅋㅋ
유닛들 구경 하세요^^






















배경음악이 바뀌는데 좋더군요. 슈로대A통틀어서 개인적으로 제일 멋진 유닛같네요.


















































한판더하라네요-_- 사진의 유닛은 슈퍼계열 주인공 다른 유닛입니다. ㅎ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엔딩을 봤습니다.
제가 좀 꼼꼼하게 하는성격이라 행운/노력 등을 잘 사용해서 깨려다보니까
시간이 오래걸린 것 같네요.
오랫만에 게임불감증을 해소해주는 게임이었습니다.
이제 토익공부와 프로그래밍공부에 전념하렵니다.-_-;;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엔딩을 봤습니다.
제가 좀 꼼꼼하게 하는성격이라 행운/노력 등을 잘 사용해서 깨려다보니까
시간이 오래걸린 것 같네요.
오랫만에 게임불감증을 해소해주는 게임이었습니다.
이제 토익공부와 프로그래밍공부에 전념하렵니다.-_-;;
스토리: 10점 스토리는 정말 좋았습니다. 제스타일
그래픽: 9점 GBA의 한계이므로 9점
사운드: 8점 사운드가 약간 아쉬웠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배경음. 필살기에 성우가 없음.
그래픽: 9점 GBA의 한계이므로 9점
사운드: 8점 사운드가 약간 아쉬웠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배경음. 필살기에 성우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