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ECH 풀하우스 초슬림 NO.5 화이트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택배스티커에 주소같은게 적혀있어서 지웠어요




뚜껑따면 이렇습니다.




꺼낸 모습




제가 슬림LP케이스를 조립해본 적이 있습니다.
BIGS의 샤방샤방인가 하는 구린 케이스였는데 그거랑 천지차이 입니다.
철판느낌하며 상대가 안됩니다. BIG사의 샤방샤방인지 뭐시긴지는 절대 구입하지 마세요.




케이스 옆판 열면 구성품과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머 설명서는 볼 필요없지만 초심자분들은 도움되실 만한 내용이구요




전면부만 피아노코팅(?!)이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앞부분들 뜯어내고 ODD와 HDD를 설치합니다.
저거 뜯어낼 때 예전에 케이스와 전면부연결하는 부분이 뿌러진적이 있습니다.
BIGS의 샤방샤방 조립할때-_-;...같은 구조로 되어있으니 조심해서 뜯으세요




나사와 각종부품들




케이스에 메인보드 백패널을 끼웠습니다.




메인보드와 파워 장착모습입니다.
파워는 HeroichiHEC Win+600 80PLUS
메인보드는 디앤디컴DREAM OVER XA780G HDMI 128 입니다. 이상없이 잘 장착됩니다.
둘 다 ATX계열인데 설계가 좋기 때문에 슬림LP에서 장착이 이상없이 잘됩니다.
다만 파워팬 위치가 좀 문제가 있어서 환기 문제가 있을 것 같긴합니다.




ODD와 HDD장착모습.




HDD는 저렇게 튀어나옵니다.



이번에 조립하면서 간만에 쓸만한 케이스 하나 조립해본 느낌이었습니다.

조립하면서 불편함을 느끼지를 못했네요. 제가 어느정도 내공이 쌓인 영향도 있겠습니다만...

아무튼 VGA없이 컴퓨터 사용하시려는 분들께 추천할만 합니다.

Posted by 큐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