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곳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블루밍가든입니다.

가로수길 블루밍가든
은 신사역 8번출구를 통해서 가로수길로 가면 가로수길로 진입하자마자 거의 바로 있는 음식점입니다.

두번째 지도는 압구정 블루밍가든 입니다.

모형피자같은게 붙어있는 건물인데 그냥 수제피자같은거 파는곳인줄 알고 들어갔었는데 레스토랑이더군요ㅋㅋ

압구정쪽에도 블루밍가든이 하나 더 있는 것 같은데 같은 사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에 각광?! 받는 데이트 코스인 신사동 가로수길....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신사동 압구정 데이트코스에서 빠지지 않는 곳이 가로수길이 되어버렸네요.

가로수길데이트코스로 정하셨으면 방문은 꼭 저녁때 해떨어지고나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낮에는 조명도 꺼져있고 생각보다 가로수길이 길지않기 때문에 데이트코스로써 매력이 떨어집니다. 

가로수길을 걸으면서 데이트를 하다보면 식사시간이 되는데 이 때 주변 음식점들에서 알바들이 나와서 식당 쿠폰을 줍니다.

음료쿠폰이라던가 할인쿠폰등등 이런것들 잘 챙겨보세요^^

신사동 가로수길 블루밍가든의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분위기는 정말 좋더군요




테이블 위에 놓여있던 것들입니다. 뭐하는건지 모르겠네요-_-;;




테이블 우측 인테리어....와인병과 마개들..




블루밍가든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압구정근처라 그런지 조금 세다고 느껴지는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블루밍가든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빵입니다. 저는 빵이 제일 맛있더군요-_-;;




자몽에이드인가..? 그것도 시켰습니다.




파스타입니다.




피자!~~ 저번화에 올렸던 토마토랑 야채 올라간 피자는 영 싫어서 그냥 치즈피자 계열로 시켰습니다.



















냅킨에도 블루밍가든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전체적인 총 평은 저로써는 블루밍가든은  맛집이라고 하기보다는 데이트코스로써 좋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가로수길을 방문하셨을 때 여자친구와 분위기를 내보고싶으시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이상 신사동 가로수길 블루밍가든 리뷰였습니다!
Posted by 큐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