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해외의 노래를 표절하는 경향이 조금씩 있는데

이번에 2PM이 들고 나온 Again & Again 이라는 노래가

아무래도 표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냥 딱 들어봤을 때 우리나라 작곡가가 작곡한 느낌이 안드는 그런노래가 있는데

이런경우 외국노래를 따오거나 한 경우가 많더군요

아무튼...

도입부가 굉장히 흡사하고 노래의 전체적인 이미지도 비슷하다고 생각되네요.

제가 표절이라고 생각하는 노래는  Flo Rida - Low 라는 노래입니다.

뭐 듣는 사람에 따라 의견은 다른 것이고 그냥 제가 들어봤을 때 이런 느낌이 있었다......라는 것입니다.

판단은 각자 해보시고 노래도 각자 알아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ㅅ' 음악 저작권...ㄷㄷ
Posted by 큐에이
,